그렉에버렛의 모빌리티 팁 :: 방구석헬창의 v-log

1. 나는 모빌리티 훈련이 싫다. 헬스장에 도착하면 30분 동안 비싼 강아지 장난감 위에서 뒹굴지 말고 들어올리고 싶어요. 나는 그것에 관한 책을 읽지도 않고 고무줄로 몸을 묶는 사람들의 영상을 들여다보지도 않는다. 50달러짜리 말미잘 위에 누운다는 건 내 관심 밖이야

2.이 기사의 어떤 것도 획기적인 것이 아니며  Catalyst Athletics 또는 퍼포먼스 코너에 게시된 기사를 읽었을 경우 찾을 수 없는 것도 없습니다. 이 안에 있는 것이 새로운 것은 결코 아닙니다. 단지 주제에 대한 혐오감 때문에 읽고 싶을 뿐입니다.

솔직히 말해, 올림픽 역도 종목에서 모빌리티가 좋아지는 것은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약 95%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 하이퍼모빌을 하는 사람도 있어요. 저는 이 사람들을 몇 번 본 적이 없지만, 분명히 여러분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글을 읽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팔을 조이기 위해서는 아마도 컬을 좀 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이미 이동성이 뛰어난 20대 남성들이 45분 동안 모빌리티 작업을 하고 20분 정도 실제로 힘든 리프팅을 하는 것을 직접 지켜보았습니다. 그렉이 보낸 이 글에서 워밍업에 대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Google의 "역도 모빌리티"만 있으면 0.5초 이내에 6,94만 번의 조회 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하지 않을 일은 정해진 계획으로 너의 시간을 낭비하는 거야. 내가 이 일을 하지 않는 이유는 당신이 따르지 않을 확률이 높기 때문이고 왜 나에게 효과가 없을지도 모르는 일을 당신에게 하는 거죠? 우리 모두 서로 다른 관심분야를 가지고 있고, 내가 언급해야 할 것은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제가 할 일은 저와 함께 훈련한 동료들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나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들을 주는 것입니다.

내가 원한 건 그저 헐렁하고 움직이는 것뿐이었어 내가 그걸 하는 동안 완전한 광대 신발처럼 보이진 않았지 제가 찾은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제 훈련을 하기 전에 세션 시간 동안 긴장을 푸십시오. 그렉이 바로 이 주제에 대한 기사를 썼고, 이 기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말도 안 되는 일이지만, 실제로 가벼운 동작으로 몸을 풀고 몸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스내치를 훈련하고 있다면 근육 스내치 + 프레싱 스내치 밸런스 + 삿츠 프레스가 좋은 워밍업이 될 것입니다. 실제 세션에서 매우 가볍고 부담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희한하게도, 그렉은 여기에 이것에 대한 기사를 쓰기도 했어요.

3. 세트 사이사이에 스트레칭을 합니다. 이건 나에게 최고의 일이야. 러시아 베이비 메이커, 발목 이동 작업 또는 리프트 사이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세션 진행 시에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페이스북을 2분마다 확인하는 도구처럼 보이지 않을 거예요.

4.스내치를 앉아서 받습니다. 그건 끔찍하게 들리니 내가 설명할게. 의심할 여지 없이 낚시는 신규 또는 타이트 리프터에게 유지되기 더 어려운 위치 중 하나이므로, 이를 완화하기 위한 방법은 실제로 3카운트 동안 스내치 위치에 앉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이동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그 위치에서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5. 일상 활동에 적합하도록 노력하세요. 식기세척기를 내리거나 회의에 몇 시간씩 앉아 있거나, 하기 싫은 일을 우리는 매일 한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하는 동안 어떻게든 이 활동들에 어울릴 수 있는 어떤 바보같은 스트레치가 있다고 장담한다. 저번에 스파이더맨 런지를 하면서 타일 바닥을 손으로 닦고 있었어요. 한 번에 두 가지 비참한 활동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여기엔 새로운 게 없고, 전에도 여러 번 다뤄진 적이 있습니다. 저는 단지 지난 몇 년간 두드러진 것들에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세요,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이것이 미친 짓이 되어버린 것 때문에 어떤 종류의 이동 작업도 하기 싫어합니다. 저와 함께 훈련한 몇몇 친구들은 몇 주 동안 리프트 사이에 스트레칭을 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엄청난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세금 내고 자동차 기름 갈아주는 것 같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는 사실을 믿으세요. 그러면 더 나은 리프터가 될 거라고 거의 장담할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