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맞는 벤치프레스 궤적은? :: 방구석헬창의 v-log

질문:. 내 목표는 가능한 한 날것으로 벤치 프레스를 하는 것이다. 내 체육관에 있는 오래된 천 년짜리 파워리프터 한 명이 일직선으로 바의 벤치를 누르라고 계속 소리를 질러요. 그렇게 하는 것이 내겐 어색하다니까요. 어떻게 해야 하나?
당신은 적임자에게 물었습니다. 저는 600파운드를 벤치 프레스를 한 최연소자였습니다. 제 학생인 Peter Edgette가 저를 능가할 때까지 말이죠. 저는 600파운드짜리 벤치 프레스기를 12대 이상 지도했는데, 그 중 4명은 300킬로그램 이상, 즉 661파운드 이상의 벤치를 지켰습니다. 나는 또한 벤치 프레스에 베스트셀러 책을 썼다. 그래서, 제가 이 주제에 대해 약간 비명을 지르고 격찬한다면,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입고된 벤치 셔츠: 이제 다 나왔어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기 전에, 제가 잠시 말을 더듬어 보겠습니다. 몇 십 년 전, 거의 모든 파워리프팅 선수들이 벤치 프레스 셔츠를 입고 경쟁했다. 이 셔츠들은 몇몇 리프터들이 도움 없이 들어올리는 것에 400파운드 이상을 더 넣을 수 있게 해주었다.그 당시 목표는 셔츠가 벤치 프레스에 기여할 수 있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특정 기술과 조작을 사용하는 것이었다. 예를 들어, 셔츠를 입은 리프터들이 리프트의 하단에서 훨씬 더 낮은 곳에 있는 바에 닿았고, 그 바를 일직선으로 누르려고 시도했고, 그것은 전통적인 날 벤치 프레스와는 완전히 다른 리프트가 되었다.
생 벤치는 상승 강도 곡선이 있으며, 이는 하단에서 리프트가 가장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셔츠가 달린 벤치가 이것을 뒤집는 이유는 셔츠가 가슴에서 추진력을 만들어낼 필요를 없애주기 때문이다. 셔츠의 기계공들이 그것을 처리하여, 리프트 타는 사람들이 어떤 걸림돌을 지나쳐 그 과정에서 몇 가지 큰 기록을 세울 수 있게 했다.
하지만 지난 10여 년 동안 대부분의 리프터들은 벤딩 생으로 바뀌었는데, 저는 이것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에게 드리려는 정보는 디자이너가 착용하지 않고도 큰 벤치 점수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스트레이트 업은 완전히 잘못됨


이제 실제 리프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벤치를 raw로 누를 때 항상 약간의 변동성이 있지만, 막대를 니플 라인 바로 아래로 내리려고 합니다. 막대를 다시 위로 올리려면 무게를 직선으로 누르는 가장 짧은 경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니,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세계 최고의 벤치 프레셔의 비디오를 연구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무게를 j-curve라고 불리는 곳에서 앞뒤로 밀어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길은 여러분이 큰 리프트에 포함되어야 하는 모든 관절과 일하는 근육(손, 손목, 팔꿈치, 삼두근, 가슴, 어깨)을 모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훨씬 더 잘 작동합니다. 이러한 신체 부위의 조합을 모집하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견고한 기초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막대를 똑바로 밀어 올리려고 하면, 여러분은 훨씬 더 작은 팔뚝과 삼두근 근육을 무거운 들어올리기를 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다룰 수 없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